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주)씨넷테크놀로지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유지 보수 운영/점검/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주)씨넷테크놀로지는 유지보수 조직을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24시간 365일 상시 지원체계를 유지합니다.
체계적인 유지보수 절차에 따른
간단한 일반 기술 지원,
장애 접수 및 문제 해결 등 신속한 파악
및 기술 지원이 필요시 전화 또는
SMS 등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 기술 지원으로 해결이 힘든
장애 또는 수정 건 등에 한하여
고객 시스템에 원격 접속하여
직접 장애 해결 및
수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 및 원격으로 지원이
힘든 환경 또는 고객사의
정책에 의하여 현장에서의 기술 지원만
허용되는 경우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시스템 예방
정비 활동 수행을 통한 장애
발생의 사전 예방 목적과 장애
예방 활동으로 인한 시스템
가용성 향상 효과를 기대합니다.
시스템 구축 후 또는 고객사에서
요청 시 교육 대상자에 맞는
철저한 교육훈련 및 기술 이전으로
고객사 스스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